1 구글계정을 이용하여 패턴락 해제하기
패턴 5회 잘못 입력 시 팝업 창 '확인'을 눌러주세요.
화면 아래의 '패턴을 잊으셨나요?' 눌러주세요.
구글 계정 이메일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하시면 화면 잠금이 해제됩니다.
구글 계정 분실 시 계정 찾는 방법 바로가기
2 '삼성계정'을 이용하여 '화면 잠금 해제'하기
1. 지원모델 [13년 3월 기준 가능한 모델] 2013년 이후 출시 모델은 모두 가능합니다.
휴대폰
Galaxy R style(SHV-E170S⁄K⁄L), Galaxy POP(SHV-E220S), Galaxy Grand(SHV-E270S⁄K⁄L), Galaxy NoteⅡ(SHV-E250S⁄K⁄L), GalaxyⅢ(SHV-E210S⁄K⁄L, SHW-M440S) Galaxy S4 (SHV-E300S/K/L)
갤럭시 탭
Galaxy Tab 7.0 Plus wi-fi(SHW-M430W), Galaxy Tab 10.1 wi-fi(SHW-M380W), Galaxy Note 10.1(SHW-M480S⁄K),Galaxy Note 10.1 wi-fi(SHW-M480W, SHW-M485W), Galaxy Note 10.1 LTE(SHV-E230S⁄K⁄L)
갤럭시 플레이어
Galaxy Player 70 Plus(YP-GB70D), Galaxy Player 5.8(YP-GP1)
갤럭시 카메라
Galaxy camera(EK-KC120S⁄K⁄L)
2. 삼성계정으로 잠금 해제를 못하는 경우
사용자가 삼성계정에 미 가입된 경우
휴대폰에 삼성계정을 등록하지 못한 상태에서 패턴을 분실한 경우
본인 : 신분증 지참 후 센터방문
대리인 : 위임장, 신분증 지참 후 센터방문
미성년자 : 법정 대리인이 가족관계증명서 등 지참 후 센터방문
3. Find my mobile 사이트 이용방법
로그인 하기 http://findmymobile.samsung.com 에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삼성계정 아이디/패스워드 분실 시 이메일/비밀 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Find my mobile에서는 원격으로 모바일 잠금, 위치 확인, 벨소리 울리기 통화목록 조회, 데이터 삭제, 화면 잠금 해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잠금 해제 기능 외 모바일 잠금, 위치 확인, 벨소리 울리기, 통화목록 조회, 데이터 삭제하기 등을 이용 시 휴대폰에서 '원격 제어' 기능이 켜짐으로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모바일 잠금 http://findmymobile.samsung.com 에서 로그인 > 모바일 잠금 임의적으로 생성한 숫자 4자리(PIN)를 입력하여 휴대폰 잠금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임의적으로 생성한 숫자 4자리(PIN)번호를 분실한 경우 모바일 잠금에서 임의적으로 숫자4자리를 재생성하신 후 최근에 생성한 pin번호로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카드의 PIN번호는 이동통신 사업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 잠금 해제 화면 잠금 해제 서비스는'원격 제어''꺼짐''켜짐'과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 이용가능 (일부 모델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① http://findmymobile.samsung.com 접속 > 삼성계정 로그인 ② 화면 잠금 해제 클릭 ③ 화면 잠금 해제하기 클릭
갤럭시 플레이어 5.8 패턴 해제 가이드 바로가기갤럭시탭 8.9 LTE 패턴 해제 가이드 바로가기갤럭시노트2 패턴 해제 가이드 바로가기갤럭시 S4 패턴 해제 가이드 바로가기 일반폰(피처폰), find my mobile 지원 모델이 아닌경우, 구글아이디나 find my mobile로 비밀번호 해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인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명의자가 아닌 타인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야 한다면 위임장,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