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투 특성에 근력 훈련과 정의의 칼날에 포인트를 투자하여
전투력 향상과 크리율 증가 효과를 넣었습니다.
특히 방패감옥과 스파이크의 효율을 위해 적당한 크리율은(20~30%) 맞춰야 할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육체단련 과 방패 투척 연마중 하나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만피를 늘리느냐 방패투척 쿨을 2초줄이느냐를 잘 고민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드 특성, 감화, 드래곤 보이스는 과감히 제외 시켰습니다.
파티 사냥 자주 하시는 분들은 전투 특성을 줄여 가드, 감화, 드래곤 보이스에 투자하셔도 됩니다.
스파이크 스킬 포인트 삭제 하였습니다.
스파이크가 30%을 데미지를 6초간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해는 스킬인줄알았으나..
(질문 답변엔 이런식으로 올라와서 ㅠ)
설마했던 30%의 데미지를 6초간 나눠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라고 합니다.
하여 5개 포인트를 투자하기엔 아까운 스킬이라 판단되며
남은 5포인트는 남겨두었습니다.
파티하시는 분들은 감화쪽도 괜찮겠네요
또한 방패감옥이 3000정도 데미지에 대형 몬스터(ex. 다슈퀸)한테는 2타가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출처:헝그리앱
[이 게시물은 더어플님에 의해 2014-02-24 14:43:17 공략게시판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