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이름
필요레벨
스킬단계
스킬설명
바람의 일격
1
0/5
빠르게 적을 내리쳐 공격 데미지의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은신
10
0/4
()초 간 그림자 속에 몸을 숨기고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공격을 하게 되면 은신이 풀립니다.
쌍수 난무
10
0/4
연속적으로 적을 베는 검무를 펼쳐 각 공격마다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습격
20
0/4
무기 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주고 상대방을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은신을 쓰고 사용해야 합니다.
기계 표창
20
0/3
적을 추적하는 거대한 표창을 던져 적에게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광폭화
30
0/1
()초 동안 적에게 받는 모든 공격을 ()%의 확률로 회피합니다.
구름의 그림자
30
0/4
()초 동안 자신을 포함한 주변 파티원의 최대 체력을 ()%만큼 증가시킵니다.
환영 난무
40
0/5
검을 들고 필드 전체를 활보하여 적 전체에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이름
필요레벨
스킬단계
스킬설명
맹독의 춤
5
0/5
공격 시 ()%의 확률로 적에게 추가의 독 피해를 줍니다.
그림자의 춤
15
0/5
그림자 은신의 재사용 시간이 ()초만큼 감소합니다.
낙엽의 춤
15
0/3
공격 시 30%의 확률로 ()초 동안 명중률이 ()%만큼 증가합니다.
붉은 달의 춤
25
0/5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의 확률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어둠의 춤
25
0/5
은신 상태에서 그림자 습격을 사용할 때, 그림자 습격의 공격력이 ()%만큼 상승합니다.
구름의 춤
35
0/5
물리공격력의 ()%만큼 회피를 증가시킵니다.
바람의 춤
35
0/3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30%의 확률로 ()초 간 민첩성이 ()만큼 상승합니다.
회복의 춤
40
0/1
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적에게 입힌 데미지의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맹독의춤 - M 암살자의 완소패시브... 꽤 대미지가 큽니다
그림자의춤 - 1 이걸 하나 찍는이유는 그림자은신 스킬과 그림자습격 스킬의 쿨타임은 서로 다릅니다
은신을 쓰고 습격을 쓰면 습격의 쿨타임이 먼져 돌아오죠..
그러면 은신의 쿨이 다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습격을 써야하죠....
하지만 그림자의춤을 한개 찍어주시면 습격과 은신의 쿨타임이 거의 같아져 쿨이 될때마다 쓰실수있습니다.
낙엽의춤 - M 사실 이 스킬의 적용여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명중률은 암살자에게 꽤나 중요한 요소입니다
습격을 먹여야하는대 그게 미스가 나버리면 정말 아쉽거든요.... 어떻게든 명중률이 높은게 좋겠죠...
붉은달의춤 - 0 이스킬은 실험결과... 적용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훗날 패치가 될때까지 기다려봅시다...
어둠의춤 - M 그림자습격을 사용하는자 이걸 마스터하지 않으면 팥빠진 붕어빵을 먹는것과 같으니......
구름의춤 - M 회피가 꽤 많이오르더군요... 체력이약한 암살자는 꼭 마스터해줘야하는 스킬
바람의춤 - 0 이것역시 적용이 안되더군요...........
회복의춤 - M 궁극패시브는 마스터를해줘야 제맛
[이 게시물은 더어플님에 의해 2014-02-24 14:43:17 공략게시판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