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크림슨하트NS] 암살자 스킬트리
by 탱구♡ | 12.11.30 09:48 | 60,261 hit

◆ 암살자 액티브 스킬
 

스킬이름
필요레벨
스킬단계
스킬설명
바람의 일격
1
0/5
빠르게 적을 내리쳐 공격 데미지의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은신
10
0/4
()초 간 그림자 속에 몸을 숨기고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공격을 하게 되면 은신이 풀립니다. 
쌍수 난무
10
0/4
연속적으로 적을 베는 검무를 펼쳐 각 공격마다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습격
20
0/4
무기 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주고 상대방을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은신을 쓰고 사용해야 합니다. 
기계 표창
20
0/3
적을 추적하는 거대한 표창을 던져 적에게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광폭화
30
0/1
()초 동안 적에게 받는 모든 공격을 ()%의 확률로 회피합니다. 
구름의 그림자
30
0/4
()초 동안 자신을 포함한 주변 파티원의 최대 체력을 ()%만큼 증가시킵니다. 
환영 난무
40
0/5 검을 들고 필드 전체를 활보하여 적 전체에 물리공격력의 ()%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바람의일격 - 0    마스터하면 평타치는거보단 좋긴하지만 더 좋은스킬들이 윗레벨에 많으므로 패스

그림자은신 - 1    마스터할 필요가없는 스킬  스킬레벨이 높을수록 쿨타임이 길어지더군요

                        저는 그림자습격을 마스터하는 스킬트리라 한개만찍고 그림자습격을 좀더 여러번 쓰는걸 추천

쌍수난무 - M      몹을 몰이사냥할때 정말 쓸만합니다... 그러나 쎈 보스앞에서 한부로 쓰는건 금물!

                        쓰는 시간이 좀 길기때문에 쓰다가 보스의 스킬콤보에 맞으면 죽습니다

그림자습격 - M   이걸 마스터 안하시는분이 많이 계신대... 개인적으로 기계표창보다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이건 한번 타격으로 큰 대미지를 냅니다 그리고 몹몰이시 몹을 다 몰아놓고 사용할경우

                        몹들이 스턴이 걸리므로 그사이 몹을 정리할수도 있구요 [ 단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은신을 사용하기떄문에

                        몹을 모는 도중에 이스킬을 사용하려고 은신을 쓰면 몹들을 몰수가 없으니 다 몰아놓고 사용해야함]

                        또 매우 센 보스를 잡을때도 ㅌㅌㅌ 하다가 보스한테가서 한대치고 ㅌㅌㅌ 하다 한대치고 하는 식으로

                        피를 뺼수있습니다. 그리고 전장을 할때도 적에게 스턴을 먹이면서 큰대미지를 줄수있어 좋습니다.

기계표창 - 0       그림자습격보다 이걸 마스터하시는분이 많은대요..

                        이스킬 보스사냥할떄는 매우좋습니다 데미지가 팍팍들어가죠

                        하지만 이건 스킬시전시간이 쌍수난무보다 더 깁니다. 그러므로 아레나같은곳에서 쏀보스를 잡을때는

                        스킬사용도중에 죽을경우가 많죠... 그리고 비교결과 그림자습격이 크리가떳을경우 기계표창을 전부때리는것과

                        데미지가 비슷하더군요...  그리고 이건 몹몰이때 써도... 뭐 그리 큰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표창한개당 단일타격임]

광폭화 - M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도적의 사기스킬.... 이걸 사용할경우 가히 10초간 무적이라고도 할수있죠

구름의그림자 - 0 이것도... 저는 사용하지않습니다.... 방어가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최대체력만 올려주는건데... 어차피 도적은

                        광폭화만 써도 몹을 한번몰고 다잡을때까지 체력이 거의 달지 않거든요...  패쓰!

환영난무 - M      도적의 궁극기 화면전체의 몹을 박살냅니다 필히마스터



 
◆ 암살자 패시브 스킬
 

스킬이름
필요레벨
스킬단계
스킬설명
맹독의 춤
5
0/5
공격 시 ()%의 확률로 적에게 추가의 독 피해를 줍니다. 
그림자의 춤
15
0/5
그림자 은신의 재사용 시간이 ()초만큼 감소합니다.
낙엽의 춤
15
0/3
공격 시 30%의 확률로 ()초 동안 명중률이 ()%만큼 증가합니다. 
붉은 달의 춤
25
0/5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의 확률로 받는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어둠의 춤
25
0/5
은신 상태에서 그림자 습격을 사용할 때, 그림자 습격의 공격력이 ()%만큼 상승합니다.
구름의 춤
35
0/5
물리공격력의 ()%만큼 회피를 증가시킵니다. 
바람의 춤
35
0/3
적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30%의 확률로 ()초 간 민첩성이 ()만큼 상승합니다. 
회복의 춤
40
0/1 독에 걸린 적 공격 시 적에게 입힌 데미지의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맹독의춤 - M     암살자의 완소패시브... 꽤 대미지가 큽니다

그림자의춤 - 1   이걸 하나 찍는이유는 그림자은신 스킬과 그림자습격 스킬의 쿨타임은 서로 다릅니다

                       은신을 쓰고 습격을 쓰면 습격의 쿨타임이 먼져 돌아오죠..

                       그러면 은신의 쿨이 다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습격을 써야하죠....

                       하지만 그림자의춤을 한개 찍어주시면 습격과 은신의 쿨타임이 거의 같아져 쿨이 될때마다 쓰실수있습니다.

낙엽의춤 - M     사실 이 스킬의 적용여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명중률은 암살자에게 꽤나 중요한 요소입니다

                       습격을 먹여야하는대 그게 미스가 나버리면 정말 아쉽거든요.... 어떻게든 명중률이 높은게 좋겠죠...

붉은달의춤 - 0   이스킬은 실험결과... 적용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훗날 패치가 될때까지 기다려봅시다...

어둠의춤 - M     그림자습격을 사용하는자 이걸 마스터하지 않으면 팥빠진 붕어빵을 먹는것과 같으니......

구름의춤 - M     회피가 꽤 많이오르더군요... 체력이약한 암살자는 꼭 마스터해줘야하는 스킬

바람의춤 - 0      이것역시 적용이 안되더군요...........

회복의춤 - M     궁극패시브는 마스터를해줘야 제맛

[이 게시물은 더어플님에 의해 2014-02-24 14:43:17 공략게시판에서 복사 됨]
추천 2

댓글 5

길태 2013.10.05 11:40
감사
드림도토리 2013.10.02 08:32
암살자 감사
허난설헌 2013.07.19 16:47
cat_얼쑤.gifbtn_comment_good_ok.gifcat_얼쑤.gif
   ★공략 완전 감사드려요~~ ㅎㅎ☆
두리짱 2013.06.22 18:05
ㄳㄳ
불량곰돌이♡ 2012.12.01 12:12
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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