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가제)'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앞서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될 이벤트를 사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미션1: 최고의 킬러’는 다섯 클래스의 최강자를 찾는 이벤트로 테스트 참여 유저 중 클래스 별 최고 기여도 1명에게 아이패드2를 선물하고 클래스 별로 최고 킬(Kill)수를 기록한 유저 5명에게 로지텍 마우스를 증정한다.
‘미션2: GM 대전’은 GM과의 팀 대전에서 승리를 달성하면, 아이스크림을 총 80명에게 실시간으로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GM의 깜짝 퀴즈를 맞추면 이벤트 방에 입장할 수 있으며, GM과의 5:5 팀 대전에서 승리하면 즉시 선물을 받게 되고 지더라도 게임포털 ’놀토’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엔코인’을 선물한다.
‘미션3: 나만의 무기를 만들자’ 이벤트는 다른 FPS게임들과 차별화된 ‘클래스 성장’이라는 재미요소를 갖고 있는 ‘프로젝트 머큐리’의 ‘총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무기를 만들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최고의 무기 제조사’ 5명에게는 피자를 선물한다.
마지막 미션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 더 나은 ‘프로젝트 머큐리’로 거듭나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적극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 2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머큐리’의 이번 2차 CBT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인원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된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