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유저12 입니다. 어제 불멸의전사 리뷰를 남긴 적이 있는데요, 오늘 아침 접속해 보니 1.12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이번 업데이트 내역을 잘 살펴 보면 상당히 많은 배려와 고민을 했다는 것이 보일 정도로 이번 업데이트 내역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 영대 AI 상향, 수정 선물 등 다양한 것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플레이 시 참고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불멸의전사 1.12 버전 업데이트 내용]
1. 영웅대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영웅대전 일일 및 주간 업적 보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일일 10회참여 -> 골드 30,000 - 주간 50회 참여 -> 수정 30개 2) 영웅대전 상대 진영의 전투 AI가 향상됩니다. - 상대 진영의 공격형, 기습형, 마법형, 투척형, 폭발형 영웅들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아군의 방어력이 약한 영웅들을 공격합니다. - 개선된 전투 AI는 아군을 컨트롤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아군에게도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3) 영웅대전 상대 진영의 전투력이 상향됩니다. -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적군 진영은 공격력, 방어력, 체력 증가를 적용받습니다. 증가 수치는 지속적으로 보정될 수 있습니다. 4) 영웅대전 입장을 위해 필요한 체력 1의 충전 속도가 5분 -> 10분으로 변경됩니다. 5) 직접 영웅대전을 진행하지 않아도, 다른 이용자의 영웅대전에 나의 파티가 상대로 출전하여, 승리를 한 경우 2점을 획득합니다. - 획득한 포인트는 영웅대전 로비 화면 진입 시마다 누적된 포인트를 확인 후 획득하게 됩니다. 6) 전투 시작 후 매 15초마다 양 진영의 공격력이 10%씩 지속적으로 상향됩니다. - 방어력이 높은 영웅들이 남아서, 서로 KILL을 못해 전투 종료가 되지 않던 현상이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2. 모든 공격형, 기습형 영웅의 종족 특성 스킬이 삭제되고, [전장의 지배자] 특성 스킬이 추가됩니다. ※ 전장의지배자 : 영웅의 손실된 체력 5% 마다, 적으로 부터 받는 데미지가 3%씩 감소한다. 무한의 탑, 스토리 모드, 유물탐사에는 적용되지 않고 오직 플레이하는 캐릭터에만 적용됩니다.
3. 보스 디펜스, 길드 레이드 진행시 보스의 공격력 증폭 속도(약 2배)가 빨라집니다. 전체적으로 보스의 난이도가 상향되어, 한판 당 진행 시간이 짧아집니다.
4. 보스 디펜스 최대 획득 골드량이 3000 > 600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초당 15씩 획득하던 골드량은 변동되지 않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인 1.2 업데이트 부터는 초 당 획득하는 골드 획득량이 15 > 30으로 상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