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불멸의전사 1.12 버전 업데이트
by 초보유저12 | 14.05.20 01:26 | 4,966 hit

안녕하세요 초보유저12 입니다.
어제 불멸의전사 리뷰를 남긴 적이 있는데요,
오늘 아침 접속해 보니 1.12버전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Screenshot_2014-05-20-12-51-18.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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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업데이트 내역을 잘 살펴 보면 상당히 많은 배려와 고민을 했다는 것이 보일 정도로
이번 업데이트 내역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
영대 AI 상향, 수정 선물 등 다양한 것이 업데이트 되었으니, 플레이 시 참고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불멸의전사 1.12 버전 업데이트 내용]
 
1. 영웅대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영웅대전 일일 및 주간 업적 보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일일 10회참여 -> 골드 30,000
      - 주간 50회 참여 -> 수정 30개
  2) 영웅대전 상대 진영의 전투 AI가 향상됩니다. 
     - 상대 진영의 공격형, 기습형, 마법형, 투척형, 폭발형 영웅들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아군의
        방어력이 약한 영웅들을 공격합니다.
     - 개선된 전투 AI는 아군을 컨트롤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아군에게도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3) 영웅대전 상대 진영의 전투력이 상향됩니다.
     -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적군 진영은 공격력, 방어력, 체력 증가를 적용받습니다.
       증가 수치는 지속적으로 보정될 수 있습니다.
  4) 영웅대전 입장을 위해 필요한 체력 1의 충전 속도가 5분 -> 10분으로 변경됩니다.
  5) 직접 영웅대전을 진행하지 않아도, 다른 이용자의 영웅대전에 나의 파티가 상대로 출전하여,
      승리를 한 경우 2점을 획득합니다.
     - 획득한 포인트는 영웅대전 로비 화면 진입 시마다 누적된 포인트를 확인 후 획득하게 됩니다.
  6) 전투 시작 후 매 15초마다 양 진영의 공격력이 10%씩 지속적으로 상향됩니다. 
     - 방어력이 높은 영웅들이 남아서, 서로 KILL을 못해 전투 종료가 되지 않던 현상이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2. 모든 공격형, 기습형 영웅의 종족 특성 스킬이 삭제되고, [전장의 지배자] 특성 스킬이 추가됩니다.
    ※ 전장의지배자 : 영웅의 손실된 체력 5% 마다, 적으로 부터 받는 데미지가 3%씩 감소한다.
   무한의 탑, 스토리 모드, 유물탐사에는 적용되지 않고 오직 플레이하는 캐릭터에만 적용됩니다.
 
3. 보스 디펜스, 길드 레이드 진행시 보스의 공격력 증폭 속도(약 2배)가 빨라집니다.
    전체적으로 보스의 난이도가 상향되어, 한판 당 진행 시간이 짧아집니다.
 
4. 보스 디펜스 최대 획득 골드량이 3000 > 600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초당 15씩 획득하던 골드량은 변동되지 않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인 1.2 업데이트 부터는 초 당 획득하는 골드 획득량이 15 > 30으로 상향됩니다.
 
5. 길드 선물 상자에서 획득되는 전투용 버프가 스토리 모드, 무한의 탑, 유물 탐사에만 적용됩니다.
   ※ 영웅대전, 보스 디펜스, 길드 레이드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상점 메뉴에서 수정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선물한 아이템을 선물받은 대상이 사용하지 않은 상태이고 7일 이내 환불을 신청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실수로 다른 이용자에게 잘못 보낸 경우에는 회수 및 환불이 불가한 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상점 메뉴에서 월 단위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패키지는 초고속 전투가 포함되어 있어 구매 즉시 환불이 불가한 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유물탐사 일부 맵에서 영웅이 바닥으로 빠지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9. 유물탐사 진행 시, 간혹 동결 상태가 안 풀리는 현상 수정됩니다.
 
10. 유물탐사에서 6성 영웅 /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스토리 모드에서 획득한 것으로 채팅 메시지가
     잘못 출력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11. [집요한 방해] 스킬에 당하면 일부 와드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 치유형 영웅이 공격 속도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빨라질 경우, 치유 속도가 공격속도에 따라
     추가적으로 빨라지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13. 망치 하르겐디움이 소용돌이 사용 중에 분신 소환을 사용하면, 분신이 발생하지 않고,
     쿨타임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14. 간헐적으로 오류 발생과 함께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던 현상이 일부 개선됩니다.

 
 
 이렇게만 유저들의 소리를 듣고 업데이트 된다면, 오래오래 장수하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천 0

댓글 1

워니초보 2014.05.20 20:44
게임소식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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