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는 진짜 ... 에휴... 그분들에겐 죄송하지만...일단 불친절하면...
by 킬로틴초크남 | 18.01.29 05:27 | 2,335 hit

통신사 고객센터라는 건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제품/서비스에 대해
피드백을 받아야 하는 곳인데...이렇게 불친절하면 될까요...
그리고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부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걸 협력업체로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KT가 아마 그렇죠? 직접 관리하는 건 SKT 밖에 없는 걸로 아는데...
아...진짜...지금 KT에서 예전 사용요금 오천 얼마 남은 거 내라고 전화가 왔어요
요금을 미납한 건 죄송하지만...한숨 쉬면서 언제 내실거냐고 하는 건 좀 어이없지 않나요;;;
저번주에 SKT에서는 자동이체 요금 납부 설정이 안되어 있어서 새 휴대폰 구매하는데 본인인증이 어렵다는 걸
어떻게 해서든 통과시켜줄려고 엄청 애써주시던 고객센터 담당자님이랑은 진짜 천지 차이네요;; 
추천 1

댓글 2

벽하거사 2018.01.30 08:17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호갱님 반갑습니다라는 뜻 아닌가요?
딘케인 2018.01.29 17:32
그런데도 KT 제일먼저 시작멘트에는 모바일 고객응대 서비스 였던가?! 부분 1위 했다고 자랑 안내 하던데 ㅎ

자유게시판 다른 게시글

게시물 더보기

자유게시판 인기 게시글

  1. 올해 맥심파티 라인업좋네요45,360
  2. 알리 아이패드 펜슬 혜자네요45,930
  3. 사업LAB 으로 관리하기 편하네요44,585
  4. 지금 유입하기 좋은 게임들 몇개44,254
  5. 다크에덴 2글자 닉넴 득템44,605
  6.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게임 top344,307
  7. 블루투스 턴테이블이 휴대용으로도 나오네요43,241
  8. 얼른 갖고 싶네요 ㅠㅠ42,095
  9. 알리 블프 특가 상품 보세요~42,819
  10. 데이터20GB+1Mbps무제한 알뜰폰 최저가 12,10…41,221

2024.06.25 15: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