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부터 시작한 전략RPG게임 무기미도의 신규 이벤트 아름다운 꿈 플레이 후기입니다. 아직 2챕터까지 밖에 오픈이 안되었다는 점 미리 말하고 가요~
일단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틀린 그림 찾기 컨텐츠 꿈에 숨은 그림자인데요. 개인적으로 틀린 그림 찾기 같은 걸 잘 못하는 편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난이도가 엄청 쉽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몇 번 보면 저처럼 못하는 사람도 찾을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였습니다.
아무래도 제한 시간이 있는만큼 더 촉박하게 느껴서 못 찾는 경우도 많은데 다행히 시간이 지나기 전 뒤로 가기로 나가면 도전 가능 횟수가 줄지 않아서 편하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토리와 스테이지도 정말 잘 만들었는데요. 특히 무기미도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스토리와 더빙이 정말 좋았는데요. 신성 14구역에서 일어난 슬립워커 사건의 진실을 찾기 위해 꿈의 이슬의 출저와 로레카의 꿈 속으로 향하는 내용이 흥미진진하고 깊이 있어서 놀랍기도 했습니다. 로레카의 경우 심문을 읽지 않아 아직 자세한 스토리를 몰랐는데 이번 이벤트 스토리를 읽자마자 심문을 안 읽을 수가 없더라고요 ㅎ
거기다 스테이지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벤트 배경과 스토리에 맞춰 꾸며져 있었는데요. 2챕터인 로레카의 챕터에선 비치발리볼을 해야할 것 같은 스테이지가 매력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신규 S급 수감자 나챠가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아직 이벤트 스토리에 잠깐 나온 것이 다지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되는 캐릭터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50연 정도 돌려서 얻어왔다네요 ㅎㅎ
무엇보다 아직 이벤트는 초반만 열려있기 때문에 스테이지 난이도도 무척 쉬운 편이었는데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체력도 필요하지 않아 충분히 캐릭터를 키우면서 즐길 수 있어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전 열심히 조야 3승급을 위해 재료를 모으고 있다네요.
끝내기 전 작은 팁을 드리자면 꿈에 숨은 그림자의 경우 인물에 하나, 주변에 2개정도의 규칙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3일차라 뒤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다른 부분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