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arm64 지원하지 않고 있다는 것 같네요. 베타버전이긴해도 3.0 beta2 에서도요.
build settings 에서
Architectures 에 $(ARCHS_STANDARD_32_BIT) 로 수정,
Valid Architectures 에서 arm64 제거
...하는 임시방편이 있다지만 프로그래밍에 문외한인지라...
arm64대응하는 방법은 cocos2d-x 엔진을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현재로선 방법이 없는듯합니다.
최신동향은 아닐수 있으니 정통하신 분이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버전 3.3 rc1 에서 arm64 지원하다는 것 같네요.
https://github.com/cocos2d/cocos2d-x
changelog 를 보면 풀지원은 아닌것도 같아요.
[ Support Xcode 5.1 to build arm64 version, but can not require socket module in lua, will fix it soon
]
----------------------------------------------------------
현재 사용하시는 2.x 에서는 역시나 미지원이고요.
2024.05.03 18: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