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비] 번호이동 와인폰4 폴더폰! 어머니 아버지 효도폰! 로그 표준요금제!
by CS모바일 | 14.12.22 02:21 | 5,530 hit

■이 제품은 단종된 제품으로 수량부족으로 인해 교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UMOBI 와인폰4 V850(LG-SV850)

[가입유형] 번호이동[가입비] 9,000원  (분납)[유심비] 8,800원  (후불)[색상] 블랙,화이트[할부/약정] 24개월[의무사용기간] 93일[요금제] 로그 표준요금제[부가서비스] 없음[단말기출고가] 297,000 원[보조금안내] 하단 요금제표 참조[공시지원금] 통신사 가격공시표 보기[할부원금] 요금제별 차등적용[위약금] 위약3+위약4적용[사은품] 없음번호이동신청서
진행상태조회 배송조회


요금제출고가 이통사
보조금대리점
보조금할부원금기본료
(월)요금
할인프로모션
할인할부금
(월)할부
이자청구금액
(월)로그 망내LTE 32 297,000210,000087,00035,200-7,70003,62021031,330원
※ 부가세(10%) 포함 금액입니다. 위 금액은 실제 청구 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요금제 별도 문의) ※


010-5795-9494
[email protected]


[상품구매 가이드]

■판매조건 공통사항■

1. 선불폰,유심단독상태,중립,다회선, 3개월이내 변경이력고객은 개통불가합니다.

2. 신용이상자 및 회선불가 고객님은 자동취소 됩니다.

3. 유심변경(유심기변) 이력이 다수일 경우 개통불가하니 신청하지 마세요!!

4. 판매 모델별 약정기간 및 의무사항 공지를 어길경우, 최대 출고가까지 환수되어
  내용증명서&법적소액고지서 청구 됩니다.
핸드폰 개통후 가입사항 지켜주세요.

5. 핸드폰 구매시 통화량 필수입니다. 유지기간 동안 월별
   발신8통화이상 (총 합 통화량 15분) 되셔야 합니다.
   *월 통화량 조건 미달시 부당목적 구매로 간주되어 위약금 청구됨*

6. 의무사용기간동안엔 [해지][정지][명의변경][기변]등 회선에 영향을 주는경우
   별도 위약금 청구됩니다.

7. 유심기변시 위약금 청구될수 있습니다. 유심기변전 대리점 확인하세요
   단독상태도 유지기간동안 절대 불가합니다.

8. 새단말기 개통 관련업무만 할뿐, 기존단말기 관련 위약금,청구방법 안내는
  미리 114 통화하셔서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개통업무■
1. 당사에서 개통되는 제품은 선개통 되어 발송됩니다.

2. 취소건은 쪽지,댓글로 확인안되시니 해피콜시 말씀해주시거나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3. 해피콜이 진행된 이후에는 개통취소 불가합니다. 또한 개통후에도 절대불가합니다.

4. 소량진행일 경우 선착순 개통 진행되기때문에, 물량부족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5. 접수 후 연락을 너무 주시면 개통이 오히려 지연되어 차질이 생깁니다. 해피콜 기다려주세요.

6. 서류미비&저신용 고객은 개통순서가 후순서로 배정됩니다. 또한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 첨부안내■

*구비서류는 컬러스캔본만 인정*
*사진본 (디카,폰카,캠 불가)*
*테두리(모서리)까지 안나온경우, 또한 픽셀이 깨진경우 불가*
*신분증에 임의적 스티커부착, 일부를 가릴경우 불가*


1. 미성년자 구비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나 등본 (발급 3개월이내 문서)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미성년자도 필수 첨부!
2. 성인: 필요할 경우 각 모델 공구란에 안내사항에 필수첨부 기재해 드립니다.

*구비서류 첨부방법*
① 신청서 작성시 바로첨부 가능
② 이메일첨부 가능 [email protected]
   이메일로 첨부할경우 메일제목 (예시)
    (홍길동/010-2222-3333/아이폰7 서류첨부 합니다)



■교품&개통철회■

*모든 제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개통취소 불가합니다*

① 교품안내
   -삼성 및 이하 국내 제품들은 개통후 12일 이내 교품증 발급이 되면 해당 개통점에서
     교품이 가능합니다.

-애플제품은 초기불량시 해당 대리점에서 교품진행이 안되기때문에 서비스 센터에 가셔서
물론, 박스 구성품 그대로 가지고 가셔야합니다. 불량 테스트 받으시고 새 제품 교환
하셔야 합니다.
② 교품절차
  A/S센터 내방 -> 불량판정서&수리기사명함 수령->수령증과 단말기 박스채로 대리점내방

-온라인 진행 특성상 내방이 어려울경우
  교품내방이 어려울 경우 불량증&명함 스캔하여 메일로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확인후 교품절차에 관하여 연락드립니다.

③ 철회안내
 -단순변심/개인 부주의로 인한 개통취소가 절대 불가합니다.
 -수령후 박스개봉시 취소불가합니다.
 -단 개봉후 변심으로 인해 개통취소를 할경우: 단말기 출고가 대리점에 지급후 취소가능

④ 생산이 단종된 모델 및 2년이상 지난 모델은 교품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개통점에서 교품불가하여,  각 제조사 A/S센터에서 조치 받으셔야 합니다.

**초기 불량에 민감한 고객님은 신중히 구매하세요**

신청취소는 댓글,쪽지 확인이 어려워 인정되지 않습니다.
꼭 문자전용 휴대폰 010-5795-9494 으로 문자를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문의사항]
TEL
010-5795-9494
010-7412-1616

FAX
0504-0007-2580

평일만 문의 가능합니다.
주말엔 저희도 쉬어야지요 ^^;;

평일 운영시간: 오전:10시~12시30분/오후:1시30분~7시





휴대폰 뽐뿌 다른 게시글

게시물 더보기

휴대폰 뽐뿌 인기 게시글

  1. **** ("공짜" 0원!!) (최저가!!) **** (갤럭…289

2024.05.05 14: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