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이 인체에 끼치는 영향을 표현한 사진
by haj**** | 17.07.07 08:47 | 1,000 hit


뉴멕시코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Les Baker V의 INEBRI-NATION 프로젝트는 약물 남용을 강력하게 경고하는 사진을 보여준다. 작가는 약물을 섭취한 사람들이 어떤 모습을 하게 되는지를 표현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그는 각각의 사람들에게 다른 물질의 약물을 복용하게 했다. 약물 복용 후 최고조의 상태에 있을 때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거기에 상징적인 것들 것 더했다.


 [ⓒ 아트리셋 | www.artrese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더럴(ADHD치료제)
지난 5~7년 동안 애더럴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끌었다. 애더럴의 부작용에는 동기 고취, 집중력 향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마 밤을 새려는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정신상태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이 약물이 의료적으로 얼마나 폭넓게 쓰이고 있는지다.


LSD
이 사진은 LSD 주사를 두 번 맞은 여성의 얼굴이다. 나는 그녀가 근처 공원에서 ‘취했을 때’ 함께 하루를 보냈다. 그녀는 복잡한 환각과 밝은 색감, 일반적으로 향상된 감각 등을 느꼈다.


코카인
동네 바에서 몇 잔 마시면서 시작했던 모험이다. 참여자는 특정 ‘레벨’을 유지하기 위해 술을 몇 잔 마신 후 코카인을 사용하는 것이 관습이라고 말했다. 코카인은 사용자들에게 민첩성의 증가와 행복감을 제공하는 등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크랙 코카인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지원자가 코카인을 태워 피울 수 있는 종류로 변환시켰다. 복용 후 그는 에너지가 느껴지고 정신이 기민해졌으며, 시각, 청각 그리고 촉각이 더 민감해졌다고 말했다.


실로시빈(버섯에서 추출한 환각식품)
실로시빈은 색을 더 선명하게 만들고, 소리를 더 잘 듣게 만들다고 알려져있다. 복용자들은 또한 적절한 환경에서 복용했을 경우 자연과의 더 높은 정도의 교감을할 수 있다고 한다.


테트라히드로칸나비놀 (마리화나의 주성분)
주류를 제외하고는 마리화나만큼 널리 사용되는 물질도 없을 것이다. 최근 몇 년 간 마리화나는 합법적인 의학 분야 사용으로 많은 신뢰를 얻었다. 현재 콜로라도, 워싱턴 등에서 마리화나를 더욱 쉽게 구할 수 있다.


MDMA (환각제 엑스터시)
이 여성은 ‘몰리’로도 알려진 MDMA를 복용했다. MDMA 복용자들은 정신적, 육체적 흥분을 느끼며 강화된 공감 능력, 사회성, 통찰력, 촉각을 느끼게 된다. MDMA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의 치료에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
수백만 명이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커피 한잔에 의존한다. 카페인은 졸음을 쫓아내고 정신을 맑게 하는 흥분제로 작용한다. 카페인은 합법적이며 규제가 없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항정신성 물질이다. 미국 성인의 90%가 매일 카페인을 섭취한다.


메타암페타민
더운 여름날 길거리를 배회하다가 이 남성을 만났다. 그는 약물을 복용해 천사를 봤다고 말했으며, 약을 복용하면 행복, 에너지, 집중력, 자존심이 급격하게 몰려온다고 말했다.


옥시토신
이 남성은 베트남의 수의사이며 20년 동안 진통제를 먹어왔다. 일부 복용자들은 아편이 든 약들을 통해 행복감을 경험하는데, 이는 이러한 약들이 보상에 관련된 두뇌 부위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아편이 든 약을 남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처방전의 내용과 다른 약을 먹어 이러한 경험을 강화한다.


케타민
케타민은 MDMA나 코카인의 대체재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복용자는 세상이 레고로 변해 산산히 부숴진 후 점점 작아지다가 납작해지고 이윽고는 한 점으로 변하는 환각을 경험했다고 한다.


맥주
흔히 사용되는 물질 중 하나지만 여기에 포함시키고 싶었다. 이 남성은 하룻밤 내내 맥주만 마셨다.


독한 술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험해 본 일이다. 밤새 한잔에 한잔 씩 하는 것은 결국 흐릿하거나 흐트러진 시야의 원인이 된다.


니코틴
담배는 미국이 초기에 남부 식민지를 개발할 때 양모가 그 자리를 대체하기 전까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미량의 니코틴은 흥분제로 작용하는데, 이완제로 작용한 경우도 보고되었다고 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십억 이상의 인구가 여러 형태로 니코틴을 사용 중이다.


추천 0
비추 0

유머게시판 다른 게시글

게시물 더보기

유머게시판 인기 게시글

  1.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한 장수게임 아키에이지…2,591
  2. 식지않는 MMORPG의 인기...17,461
  3. RPG게임은 컨트롤하는 재미다 vs 덱 짜는 전…17,852
  4. 누가 뭐라고 해도 내 맘속 1등은 카드캡터체리26,634
  5. 제2의나라 에타 꾸미기 모음.jpg24,053
  6. 레이븐2 PV 분석 ㄷㄷ36,061
  7. 임요환 선수의 거대한 그릇이 느껴졌던 때38,947
  8. 마음이 몽골몽골해지는 아키에이지 만화39,380
  9. 넥슨 엔씨 죄다 저격하면서 나온 레이븐2.jpg48,592
  10. 요즘 대세라는 게임 장르.jpg57,413

2024.07.03 01: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