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 히어로즈오브클랜 마음에드는 시스템들
by 안맨근성 | 15.10.26 01:24 | 1,743 h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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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즈오브클랜은 우리가 자주 접하던 턴제RPG장르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게임에서는 없던 몇가지 매력적인 시스템들이 있더군요.
 
가장 먼저 타겟팅을 지정해 원하는 적부터 공격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서
 
던전을 플레이 할 때 가장 위협적인 전부터 처리할 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타게팅 시스템 때문에 왠지 던전이 더욱 편리하고 쉬워진거 같더군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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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전에서는 지금 처럼 카메라 시점이 바뀌면서
 
전투의 입체감과 몰입도를 높여주었습니다. 같은 전투를 해도 보스전 답게
 
박진감 있는 전투가 진행된다고 할까요?? 같은 게임을 하면서 카메라 시점에 따라
 
이 처럼 색다른 기분을 받아본건 처음인듯 합니다.


이런 새로운 편리하고 전략적 기능덕분에 구글마켓에서도 인기 순위나 매출 순위가 엄청 상승하고 있는게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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