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B -> C 이런 형식으로 참조되고 있습니다 즉 C라는 데이터가 원본 값이며 A는 B를 B는 C를 참조하여 동일한 값이 나 오는 것처럼 보이는 거죠
정답은 A,B,C를 전부 수치를 바꾸어주고 변동사항이 없도록 유지시켜주는것 입니다.
1. 게임가디언을 킨다 2. 도넛 갯수를 적으며 줄여나가 3개의 주소값만 남긴다 3. 해당 주소값의 왼쪽 주소값 이름을 터치하여 주소값 이름을 저장한다 4. 해당 주소값의 오른쪽 수치를 꾹 누르고 있으면 값 변경 창이 나오는데 주 소에 있는 값을 변경한다 5. 게임가디언의 메뉴 상단 맨 위에 있는 돋보기 표시 옆에 디스크 표시로 간 다 6. 디스크에 저장된 주소값 3개가 나올 것이며 해당 주소값의 오른쪽 체크박 스를 다 체크한다 7. 심슨으로 돌아오면 값이 변경되어 있다.
여기서 게임을 나가지 않고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일단은 다른 스프링필드를 다녀와도 주소값은 유지되구요 혹시나 끄고 재접속 할 경우 세션을 잃어버려 해당 세션이 참조하는 주소값 도 잃어버립니다. 그리고 다시 들어왔을 경우 해당 주소는 새로운 주소값으로 생성되죠.
도너츠 값을 변경하여 99999999
이런식으로 만든다음에
돈을 충전합니다(600도넛이 들죠) 노가다로 돈을 충전하여 한 2천만원 정도 만들어놓죠 땅확장하면 1000만원 정도 깨짐
그런다음 도넛템들을 마구 뽑습니다.
마지막으로 호머불상(도박)을 사서 최소 150, 200도넛 나올때까지 도박합니 다.
만약 150이나 200도넛이 나올경우 로그아웃 하고 재접속 하게되면
150도넛 혹은 200도넛(호머불상으로 충전된 도넛)만 남고 나머지 도넛은 증 발됩니다.
증발이 되는 이유는 서버쪽에서 로그아웃하는 대상에 다시 통신을 하는데 그 통신대상이 서버통신으로 얻은 도넛이 없으므로 다 뺏어가버리는겁니다. 그러므로 레벨업, 청소, 호머불상 등의 정당한 방법으로 도넛을 구해놓고 종 료해야하죠
그래서 게임가디언으로 한번 건드려 놓고 살거 다 사놓은다음 호머불상으로 도넛 충전한다음 종료하면 그 다음에도 도넛이 많기때문에 게임가디언을 또 사용할 수가 있스빈다.
근데 이런방법을 금방 질리군요.
레벨업 방법은 농장에서 90일 걸리는 농작물(1080도넛 써버려서) 한 25까 지 금방 만듭니다.
즐스프링필드 심슨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엠플넷에서 퍼왔는데
이거 스샷으로 자세히 설명해주실 분 없으신가요 ㅠ.ㅠ
따라해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되지도않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