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근무 시간 Pro는"당신이 당신의 매일 시간 근무 및 초과 근무는 주, 월, 년에 대한 통계를 만들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생산성 도구입니다 "근무 시간"의 프로 버전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당신이 직장에서 효율성을 개선하기위한 쉬운 것입니다 및 작업 초과 근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 1. 사용 용이성 : 작동이 직관적 유지 2. 강력한 보고 시스템 (텍스트 및 그래픽) 3. 배터리 수명의 안전을 유지 : 앱이 모든 시간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근무 시간 기능 : - 일상 업무, 초과시간, 휴식 및 출/퇴근 시간. - 작업하는 프로젝트와 작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시간과 보고서 및 차트는 각 프로젝트, 그리고 그들 각각에 번 돈을 위해 일했다. - .CSV 포맷(엑셀과 호환)으로 보고서 내보내기 - 환경 설정을 개인화하자 : 예를 들어,을 작업과 점심 식사, 환경 설정에 대한 귀하의 일일 목표 시간을 삽입 - 어떤 시간에 당신이 계정에 보통 점심 및 휴식 보내는 시간을내어 집으로 돌아 올 수 예측 - 당신은 오늘 너무 많은 휴식 또는 작업 할 때 알리도록 경고를 추가 - 외부 SD 카드에 XML 파일로 데이터를 내보내기. -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구글 드라이브) - 언어 지원 :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요청에 따라 다른 언어) - 새로운 기능! 앱은 사무실 영역의 주변에 있는 와이파이 신호를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그래서 휴게실, 점심을 먹거나 일하고 있다면 앱은 알고 있습니다. 이것과 동일한 기능을 가진 무료버전을 먼저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광고가 표시됩니다). "근무 시간"이 안드로이드용 최고의 가장 직관적인 생산성 도구가 되길 바랍니다!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날짜 2015년 9월 24일) 근무 시간 3.52 - 이탈리아어 번역 근무 시간 3.51 - 작업 및 보고서의 개정판 -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복구할 때 이제 데이터가 병합됩니다 (로컬 데이터는 두번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