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토] [UP] 로컬캐스트 프로 (크롬캐스트/DLNA용, 한글 지원) - LocalCast for Chromecast/DLNA Pro v4.0.9.9 RC2
by 익명 | 15.08.02 09:22 | 867 hit
파일리스트 포인트 다운로드
LocalCast for Chromecast/DLNA Pro v4.0.9.9 RC2.apk 8 다운로드
무료다운
다운로드는 회원만 가능하며 다운로드시 1MB당 1P 소모
무료다운은 30초 이후에 100kb 다운 됩니다.
 
 
요구사항 : 안드로이드 4.0 이상

설명
LocalCast는 100만명이 넘는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내려받은 미디어파일 전송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NAS(DLNA/UPnP 혹은 Samba), 구글 드라이브, 구글플러스, 드롭박스나 웹페이지에 있는 영상, 사진, 음악 등을 크롬캐스트, 넥서스 플레이어, 애플 TV, 스마트 TV, 소노스, 엑스박스 360, 엑스박스 원 혹은 다른 DLNA 기기로 스트리밍하거나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
안타깝게도 크롬캐스트는 MP4, MKV, 3GP 그리고 M4V 확장자를 가진 영상 파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같은 확장자라 해서 다 같은 코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영상은 보이나 음성이 안 들리는 경우, 음성은 들리나 영상이 안 보이는 경우에는 재생하는 영상에 탑재되어있는 음성, 영상코덱을 사용중이신 캐스트 장치가 지원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크롬캐스트는 H3264 High Profile Level 4.1, 4.2, 5, VP8 영상 코덱과 HE-AAC, LC-AAC, CELT/Opus, Vorbis 음성 코덱을 지원합니다.
//음악
음악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PC 혹은 DLNA에서 캐스트 장치로 전송 하는 경우, 앨범아트와 노래정보가 TV화면에 나타나며, 큐 그리고 재생목록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는 MP3, WAV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안드로이드 기기에 있는 사진파일을 크롬캐스트, 넥서스 플레이어 혹은 다른 캐스트 장치로 전송 하실 수 있으며, '지금 재생중' 화면에서 사진 뒤집기, 돌리기, 확대, 축소, 상하회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는 BMP, GIF, JPEG, PNG, WEBP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출력 할 수 있습니다.
//자막
안드로이드 기기에 있는 영상을 크롬캐스트, 넥서스 플레이어 혹은 다른 캐스트 장치에서 재생하실 때 Localcast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막을 쉽게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과 같은폴더에 같은이름으로 있는 자막파일은 Localcast 어플리케이션이 자막을 자동으로 삽입하며 영상재생을 시작하실 때 직접 자막파일 경로를 지정하여 원하는 자막을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막 표시시간, 글꼴, 배경과 색은 마음대로 바꾸실 수 있으며, 혹시 자막이 제대로 안 보이거나 깨진상태로 화면에 출력이 되는 경우에는 설정→자막→인코딩에서 자막파일 인코딩 방식을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영상내에 자체적으로 삽입되어 있는 자막은 출력되지 않습니다.
//PDF
PDF파일은 Localcast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혹은 플레이스토어에 있는 LocalCast PDF 플러그인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진파일로 변환하여 캐스트 장치로 전송합니다.
PC에서 PDF파일을 사진파일로 변환하실 때 저희가 추천하는 프로그램 http://sourceforge.net/projects/handbrake/ 입니다.
//내부결제
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것은 무료이지만 몇몇 기능이 잠겨있으며 어플리케이션 하단에 광고가 있습니다.
1~7유로까지, 원하시는만큼 기부를 해 주시면 광고를 없애주고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버전의 기능
하단에 있는 거슬리는 광고를 제거 합니다.
Localcast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있는 파일 검색 기능을 활성화 합니다.
'지금 재생중' 화면에서 영상 미리보기가 가능 합니다.
//베타기능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기능입니다. 버그가 있을것이니 사용시 조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선 헤드폰
지금 재생중 화면에서 "소리를 기기로 재생" 버튼을 누르면 기기로 보던 것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DLNA 기기로 재생
캐스트 장치에서 출력하던 화면을 DLNA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만, 아직은 버그가 많으므로 가급적 사용을 자제 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 베타버전 커뮤니티 (http://goo.gl/8Efbo9) 에 가입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베타버전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캐스트 장치가 지원하는 코덱, 확장자 정보는 http://developers.google.com/cast/docs/media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 개발자 입니다.
사정상 모든 기기에서 작동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혹시 버그나 오류를 발견하시면 구글플러스나 메일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가능 한 빨리 고쳐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열띤 성원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권한의 내용과 이유
휴대전화 상태 및 ID 읽기 - 전화가 올 때 전송을 멈추고 전화가 끝날 때 마저 재생 하기 위해
USB 저장소 콘텐츠 읽기. 수정, 삭제 - 기기에 저장된 미디어 파일을 검색하기 위해
기기에서 계정 검색, 사용 - 구글 플러스와 구글 드라이브 연동을 위해
네트워크 연결 보기 - 크롬캐스트, 인터넷, 기타등을 위해
Google Play 결제 서비스 - 광고를 없애고 프로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Wi-Fi 멀티캐스트 수신 허용 -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
*****익명 정보수집 안내*****
이 앱은 사용자 여러분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익명으로 사용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불쾌하신경우 앱 설정에서 끄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날짜 2015년 7월 30일)
Opensubtitles : 연 추가, 자막 파일은 이제 캐시됩니다
여러 버그 수정 및 개선
 
이 앱은 광고가 없습니다
 
프로 기능 잠금 해제!!
추천 0

앱 자료실 다른 게시글

게시물 더보기

앱 자료실 인기 게시글

  1. MX Player Pro v1.39.131,357
  2. 꽁음따 시즌4(mp3 무료다운 어플)1,649
  3. Turbo VPN v3.6.3 Premium MOD145
  4. ebook 이우혁 모음집 퇴마록 외란종결자 등 t…45,880
  5. Pure Tuber v3.0.0.103 - No ADs & YouTube D…793
  6. uTorrent Pro v6.6.4 MOD203
  7. ES File Explorer File Manager v4.2.6.6 Pre…110
  8. RS File Manager PRO v1.7.5 MOD64
  9. Wallcraft v2.13.81 MOD (Premium Unlocked) …661
  10. Omnia Music Player v1.5.0 MOD Premium433

2024.04.30 03:00 기준